마실

[스크랩] 설군이 가다~홍천 라스뗄라..

마블마운틴 2010. 8. 17. 10:34

참 아름다운 펜션이다.

 

적당히 좋은 위치에 적당한 규모에 적당한 인테리어..

 

그리고 더욱 좋은것은 적당한 접근성과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그 조화로움에 10점만점에 8.8점정도 주고싶다..

 

 

 

 

특히 아침밥을 제공해주는데 한식이다.너무 좋더라는.^^

 

참 맛나게 먹은거 같다.

 

특히 그전에 몬티첼로에서 아침 모닝빵 테러이후 한식을 갈망하던 나에게는 너무나 행복했던...주루룩..ㅠㅠ

 

그리고 펜션자체에서 신청해서 먹을수있는 저녁 바베큐는 가격만큼 하는것 같다.

 

물론 난 다른거 해먹냐고 바베큐 안먹었다..그냥 구경만 잠깐 해봤다.뭐가 나오나 하고..^^:

 

홍천쪽에 간다면 강추하고 싶은 펜션 3곳중에 한곳이므로 알아서 찾아가기 바란다.~

 

원래 음식사진은 안찍는 나니까 음식사진 바라지 말고..음식점에서 사진기 들이대는게 젤 그렇더라.그냥 맛나게 먹는걸로 만족~

 

 

 

 

 

갈때는 서울에서 양평방향으로 진행중 홍천방향 신도로를 타고 가다가 대명비발디로 빠지면 빠르다.

 

그리고 복귀할때는 대명비발디 나와서 서울이정표 말고 청평이정표로 해서 모곡방향으로 진행해라.

 

아마..당신이 알고있는 그 어떤 도로보다는 최고의 드라이브코스를 제공할것이다.

 

물론 그 도로는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도로이며..동행했던 일행이 나에게 이런 아름다운 도로를 보여줘서 고맙다는 말을

 

해�다..물론 진심어린 말투였다..그만큼 아름다운 도로다..아는 사람만 간다는..

 

각설하고..사진은 복귀하는길에 찍은건데 그냥 가는길이라고 뻥쳤다..ㅡㅡ; 뭐 이리가나 저리가나 길 다 아는 나는 뻥좀 쳐도 된다..ㅡㅡ;;

 

우히히~

 

 

 

펜션들어가는 길에 저녁에 먹기위해서 중간에 보이는 편의점에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나 대명비발디 지하아케이드에 있는

 

베스킨31이나 던킨에서 잡다한 간식거리를 좀 준비해가는 것도 좋은 생각일것이다.

 

난 하겐다즈 다먹고 심심해서 대명비발디에 밤에 나와서 31 파인트를 다시 사서 들어갔다..

 

오랫만에 아이스크림 먹으니 미친듯이 맛있다는...왜 이런데..ㅠㅠ

 

 

 

 

역시 실내사진은 없다..그런건 홈페이지 가도 잔뜩 나오고 하자나..

 

단 내 느낌은 1층이 더 좋더라는..참 좋은 느낌이였다..요즘 새로 럭셔리하게 진 펜션에 비하면 딱히 확 와 고급스러워.

 

모던해..이런 느낌이 오는것은 아니지만..관리가 잘된 펜션이다.

 

거기에 외관이 확~눈에 뛰게 화려한건 아니지만..초입 도입부에 쓰지않았나..적당히 좋은 펜션..

 

부담없이 좋은 펜션이다.정말루.ㅎ

 

정말 편히 쉬고왔다..그렇다고 실내가 나쁘다는거 정말 아니다.실내도 심플+모던한 이미지이다.한번 가보라니까..

 

1층으로.뭐 우린 지금 연애 막 시작한 뜨거운 연인사이라서 1층은 곤란해요~이런거 걱정하지 말고.

 

뜨거운 연인사이라도 좋다.1층이..2층좋아하면 2층예약하는데 얼레.1층만 남았어 하면서 예약포기할 필요는 없다..

 

 

 

 

역시 펜션과 연계된 여행코스는 이글을 보는 분들의 숙제이고..

 

설군은 나름 무지 즐겁게 보냈고 편히 보냈고..기억에 남게 여행을 했다..

 

참..설군의 블로그를 우연찮게 본 펜션사장님 계시면..

 

어..이넘 그래도 양심적이고 잼나게 글쓰네 하시면 무료숙박권이런거 협찬좀 해주라..

 

요즘 힘들다..ㅡㅡ;; 나름 글은 이쁘게 써주도록 하겠다..

 

근데 방문자가 요래서 어디 되겠나..ㅡㅡ;; 그냥 홈피 방명록에 멋지게 써주리다~

 

무료숙박권 좀 어디서 펑펑 쏟아지면 좋겠다..훌쩍.ㅠㅠ

 

그럼 라스뗄라..쓰다 만 느낌 그대로 글을 마칠련다..하튼 좋은 펜션이다.

 

담에 쓰고자 하는 펜션은..예약이 11월말까지 꽉차고 그담주부터 성수기 들어가서 안갈련다..ㅡㅡ;

 

가볼만한 펜션 물색중~!!!

 

그럼~

 

 

 

 

요 위에위에 사진은 리사이즈 하니 사진이 왜저래..선예도는 어따 팔아먹었대..ㅡㅡ;;

 

그리고 사진느낌은 왜 봄이래..훌쩍...ㅠㅠ

 

그럼 여러분 또봐요~!*^^*방긋~ 

 

 

 

출처 : 설군의 여행의 흔적들~그 속으로.......
글쓴이 : 설현 원글보기
메모 :